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6 23:55:32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액션 TCG <국민영웅>의 캐릭터 원화 4종을 1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 속 신규 캐릭터는 단단하고 강력한 외형이 돋보이는 힘 속성 캐릭터 ‘늑대인간’과 ‘지옥수호병’ 2종과 날카롭고 빠른 외형을 통해 빠른 공격이 예상되는 민첩 속성 캐릭터 ‘달의 여사제’와 ‘복수의 화신’ 총 4종의 캐릭터로, 유저는 캐릭터마다의 속성 및 상성을 고려한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우선, 체력이 높아 전방에서 탱커 역할을 수행하기 좋은 ‘늑대인간’과 ‘지옥수호병’은 ‘상태 이상 유발’ 스킬을 사용해 적을 기절시키거나 일정 확률로 집중공격을 할 수 있어 든든한 탱커의 역할과 강력한 대미지 보조 딜러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주도력이 높아 자주 돌아오는 턴을 이용해 다양한 공격 및 스킬 사용이 가능한 ‘달의 여사제’와 ‘복수의 화신’은 ‘운석낙하’, ‘신비한 화살’ 등의 스킬을 통해 적을 기절시키거나, 단일 타겟에 대한 집중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어 전투에서 본격적인 대미지 딜러의 역할을 수행하며 공격의 중심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넥스트무브의 <국민영웅>은 카드 덱의 구성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뒤바뀌는 역전극을 만끽할 수 있는 정통 TCG로, 혜택 가득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사전 등록 이벤트 중인 <국민영웅>을 기대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캐릭터 원화 4종을 공개했다”며, “카드 덱의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TCG 게임인 만큼 유저분들이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출시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국민영웅>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event.nextmv.com)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