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6 23:41:47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자사의 차기작 액션 RPG <방과 후 던전>의 캐릭터 원화 4종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유 있는 반항 액션’이라는 독특한 슬로건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과 후 던전>은 흑마법을 뿌리 뽑기 위한 모험이라는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차별화된 장비 및 패션 시스템, 짜릿한 승리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PvP 경쟁 콘텐츠 등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방과 후 던전>은 유니티 엔진 사용으로 액션 RPG의 장점인 스피드하고 화려한 전투 액션을 극대화했으며, 횡스크롤 액션의 가장 큰 장점인 속 시원한 액션, 통쾌한 손맛으로 이유 있는 반항자들의 스트레스를 단 번에 해소시켜 준다.
<방과 후 던전>이 공개한 원화는 직업별 캐릭터 총 4종으로, 근접 공격과 연속 공격에 능한 ‘격투가’, 민첩한 몸놀림과 검술이 뛰어난 ‘대검사’, 순간적으로 파괴적인 대미지를 가할 수 있는 ‘마법사’, 총잡이 캐릭터 ‘거너’ 의 개성 강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방과 후 던전>은 2월 중순 CBT 유저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식 서비스 준비에 들어간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방과 후 던전>은 RPG의 기본 요소에 패션 등의 부가 재미를 추가하여 남성 유저뿐만 아니라 여성 유저까지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극대화된 액션으로 이유 있는 반항자들을 속 시원하게 만들어줄 방과 후 던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