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6 23:12:32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전략 RPG 웹게임 <북벌 : 흉노의 습격>이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체널링 서비스와 함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전격 실시 한다고 2월 15일 밝혔다.
팍스게임에서 4번째로 서비스하는 웹게임 <북벌 : 흉노의 습격>(이하 북벌)은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월 2일까지 일정레벨을 달성한 게임유저에게 게임 속 중요 금화를 쏟아 주며, 매일 출석하는 유저에게는 출석 요일에 따라 게임 금화와 은화 등 푸짐한 게임상품을 지원한다. 또한, 서버오픈 후 7일차와 21일차에 비무 랭킹유저에게 순위별 5,000부터 20,000금화를 지급하며, 전투력 랭킹별로 은화와 보물지도, 훈련포인트를 지급한다.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웹게임 유저에게 화제가 된 <북벌>은 중국 한나라 시대에 흉노와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 대륙역사 전략 웹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략게임인 <스타크래프트>같이 직접 부대를 지정해 전장에서 싸우는 특색 있는 전투 방식과 전략적 요소가 결합되어 있는 웹 RPG다.
게이머는 영웅 호걸들의 유명 장수들을 뽑아 육성하고 능력치를 높이는 RPG적인 특징과 함께 다양한 PvP 및 PvE 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투 중 병종과 영웅의 스킬을 조합하고 낮과 밤 교체 및 지형 등을 통하여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지난번 <북벌>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차별화된 게임시스템인 RPG 요소와 전략시스템으로 게임유저에게 호평을 받은 가운데 오픈서비스를 실시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웹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새롭게 오픈한 게임포털인 ‘3판게임’ 뿐만 아니라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팍스게임은 자체 게임포털인 3판게임(//www.3pan.net)을 지난 2월 9일 전격 오픈하고 앞으로 웹게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