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6 23:07:0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설맞이 ‘슈퍼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슈퍼세일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2012년 이후 최다 동시접속자수 6만 5000명과 최다 월간접속자수 74만 명을 넘기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테일즈런너>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설날에도 달려줄 거양’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중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600% 추가 경험치 및 100% 추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버프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1년에 딱 한 번뿐인 인기 아이템 ‘슈퍼세일’도 진행된다. 이번 세일은 <테일즈런너> 전 캐릭터와 열쇠와 보물상자, 펫 용품 등이 최고 50%까지 할인돼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여줬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열심히 뛰어 다닌 이용자들에게는 일정 확률로 설날 테마 신규 아이템도 주어진다.
아울러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가 없어도 괜찮아, 접속만 해도 다 드릴꺼양’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PM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만 해도 설날을 테마로 한 신규 아이템 및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등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설날 이벤트와 함께 출석 이벤트도 시작하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