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4 03:42:03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전했다.
먼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프리스타일 풋볼Z>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잠자는 아기청양’, ‘양 스폰서’, ‘6성 카드팩’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설 연휴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내달 3일까지 게임 내 팝업창을 통해 ‘스페셜 럭키 박스’를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일정 확률에 따라 ‘스페셜 캐릭터 니키’와 ‘하이퍼 선글라스’, ‘펜더 헤드’ 등 레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풋볼Z>에 신규 콘텐츠를 도입하는 업데이트를 단행, 축구 게임의 묘미를 한층 강화했다. 전반과 후반 구분 없이 총 180초간 경기를 펼쳐 승부를 결정하는 ‘스트릿 모드’와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함께 경기 플레이하고 특성 카드를 보상으로 받아가는 ‘러닝 메이트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이 밖에 ‘VIP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진행 중인 이번 설날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의 <프리스타일풋볼Z> 공식 홈페이지((//fsfz.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