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4 02:52:04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메탈 기어시리즈 최신작 <메탈 기어 솔리드 5: 디 펜텀 페인>(이하 MGSV: TPP)의 플레이스테이션 한국어판을 독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발매일 등 상세 내용은 추후 발표 예정)
최신작 <메기솔5:TPP>에서는 한국어 로컬라이즈를 실시하여 게임 내 언어표시가 한글로 대응되어 메탈 기어 시리즈의 즐거움, 우수함을 한국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탈 기어> 시리즈는 반전 반핵을 테마로 한 게임 소프트로 주인공이 전쟁을 피하면서 미션을 진행하는 ‘잠입 게임’의 원조로서 전세계의 게이머들에게 높은 지지를 얻고 있으며, 누계 판매수는 3,970만개를 넘었다.
그 최신작인 <메기솔5:TPP>는 <메탈 기어 시리즈>의 창시자인 코지마 히데오가 감독・각본・게임디자인・프로듀스를 한 작품이다. 시간・날씨가 변하는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색채가 풍부한 ‘Photo Real’한 영상과 잠입경로, 탈출방법 등 플레이어가 생각한 공략방법으로 몇 번이나 즐길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현장감 넘치는 짜릿한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메탈 기어> 시리즈를 통해 게임 세계를 넓히는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제안함으로써 전세계 유저들에게 지금까지 체험한 적이 없는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