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가 국내 발매하는 세가의 콘솔과 PC 타이틀의 매뉴얼을 안드로이드 OS 기반 기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매뉴얼 열람 어플리케이션 을 2월 13일(금)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디바이스 시대에 걸맞도록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은 <풋볼매니저>, <토탈워>,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시리즈나,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샤이닝 레조넌스> 등 2013년 이후부터 최근까지 국내에 정식 발매된 타이틀의 매뉴얼이 등록되어 있다.
또한, 차후 발매 예정인 타이틀의 매뉴얼까지 대응 플랫폼 별로 모두 등록할 예정이므로,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이나 타블렛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터치만으로 매뉴얼을 열람할 수 있다.
향후 타이틀의 국내 발매와 동시에 제작되는 공략집이 있을 경우, 타이틀을 구매한 유저에 한해 에서 열람 가능하도록 등록할 예정이어서 유저는 페이지를 펼친 채로 플레이 하기 어려웠던 책보다 편하게 게임의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2월 17일(화) 국내 정식 발매되는 <토탈워 시리즈>의 최신작인 <토탈워: 아틸라>의 매뉴얼 역시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은 편리한 기능을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어플리케이션은 2월 13일(금)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qoon.gr/Diili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