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4 01:02:32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삼국지PK>는 이펀컴퍼니의 대표작으로 가장 전략시뮬레이션 성향이 강하면서도 완성도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성인 남성 유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삼국지PK>는 PvP가 강조된 전략시뮬레이션이라는 개성과 24시간 국가전이라는 스릴 넘치는 시스템으로 국내의 열혈 게이머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한편, <삼국지PK>는 모바일 삼국지 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바일 대표 삼국지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게임상 후보로 오르며 대작 타이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바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삼국지PK>가 출시 1년이 지난 지금도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니 오랫동안 <삼국지PK>를 사랑해달라"라고 전했다.
<삼국지PK>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cafe.naver.com/samgukji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