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3 22:05:14
'발렌타인 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믹시(대표 히로키 모리타)의 <몬스터 스트라이크>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정서에 맞는 현지화 이벤트로 기획되어 게이머들의 호응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플레이하는 몬스"라는 테마로 2월 5일(목)부터 16일(월)까지 기념 이벤트가 계속된다. 해당 기간에는 우정 보너스 보상으로 ‘초코 만켄치’를 얻게 되며, 요일 던전을 통해서도 ‘초코 만켄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강화 합성 대성공 이벤트가 진행되어 게이머들의 강해지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고, 2월 14일(토)에는 '발렌타인 데이'의 특별 혜택으로 로그인만 해도 ‘초코 만켄치’를 획득할 수 있게 지원한다.
설 연휴에는 두 가지의 특별한 선물을 할 예정으로, 하나는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의 출시, 또 하나는 설 맞이 ‘한국 오리지널 거북이’의 출시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는 로그인 보너스를, 설 연휴의 첫날인 2월 18일(수)에는 새배돈으로 오브 10개와 슈퍼 볼 1개를 증정한다. 또, 본격적인 연휴 기간인 18일(수)부터는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의 출시와 함께 강림 퀘스트 스태미너 1/2, 노말 퀘스트 경험치 2배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 스트라이크>의 '발렌타인 데이'와 '설 맞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kr.monster-strik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