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3 21:18:47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로 단장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팡야>에서는 게임 로비 화면을 밸런타인을 주제로 달콤하게 변경한다. 각종 초콜릿과 케이크, 알록달록한 사탕 등으로 꾸며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아이템을 선보인다. 게임 속 초콜릿 아이템으로 ‘기쁨의 초콜릿’과 ‘사랑의 초콜릿’ 2종을 출시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인 만큼, ‘사랑의 초콜릿’은 오직 다른 유저의 선물로만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아이템을 사용하면 경험치 2배 효과가 작동한다.
이와 함께 <팡야>는 커플티 아이템도 출시한다. 2명 이상 착용한 뒤 대전모드를 플레이하면 클리어 보너스가 2배로 적용된다. 커플티 아이템은 ‘너랑 티’, ‘나랑 티’, ‘러블리 블루 티셔츠’, ‘러블리 핑크 티셔츠’로 구성돼 있으며, 이 아이템은 3월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2월 15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팡, 경험치, 숙련도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한복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 한복 아이템은 착용하면 파워, 커브 등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실리아, 하나 등 최근 리뉴얼 된 캐릭터 2종의 한복 아이템은 올해 첫 출시로, 3월 26일까지만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21~ 22일 양일간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