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3 03:36:35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시즌2:새로운 영웅의 등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및 연속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월 12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회원들에겐 ‘6성 동료 소환권’ 및 ‘5성 영웅 무기’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강철의기사>를 꾸준히 이용해온 유저라면 오는 2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출석한 유저들에겐 ‘5성 동맹 동료’ 및 ‘4성 영웅장비’ 등 고급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는 깜짝 안내 메시지를 통해 ‘6성 룬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되며, 특정 수 이상 친구를 초대한 유저들에게 ‘보석’ 및 ‘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에 신규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를 추가하는 ‘시즌2: 새로운 영웅의 등장’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쉐도우 메이지’는 <강철의기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영웅으로, 격투와 마법 공격에 두루 특화 된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이훈 PM은 “오랜 시간동안 <강철의기사>를 아껴주신 유저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영웅 ‘쉐도우 메이지’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Ik/Season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