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3 02:30:04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닌텐도 3DS 타이틀 <섬란 카구라 2 -진홍->을 2월 12일 정식으로 발매한다.
<섬란 카구라 2 -진홍->은 전작인 진영과 홍련을 잇는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한조 학원과 헤비 여학원 소녀들의 새로운 싸움을 고도(古都) 교토를 무대로 그려나가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전작에서 대폭 파워업한 그래픽과 함께 새로운 시스템인 ‘페어 배틀’로 보다 다채롭고 화려한 액션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요마 소굴’, 여러 미션을 통해 특수한 능력을 지닌 닌석을 얻을 수 있는 ‘특수 조건 닌무’, 그리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요소로 소녀들을 꾸미기도 하고 AR 촬영 기능까지 준비되어 있는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CFK에서는 비록 이전 작품은 직접 발매하진 못했지만,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을 위해 현재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섬란 카구라 버스트>(대응 언어: 일본어)의 세이브 데이터를 연동시키면 시리즈 첫 플레이어블 남성 캐릭터 ‘무라사메’가 연동 특전으로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후에도 <섬란 카구라 2 -진홍->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도 완벽 한글화로 전달될 예정이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의 배포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닌텐도 3DS로 등장한 시리즈 최신작 <섬란 카구라 2 -진홍->의 소비자 가격은 49,800원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