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2 03:04:51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 MMORPG <암흑삼계> (//d3g.vitagame.net)의 홈페이지를 11일(수) 공개했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하는 웹 MMORPG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과 대형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신장, 요희, 선령, 마군 총 4종의 캐릭터와 90레벨까지의 다양한 지역과 다채로운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변신 시스템을 통한 환선 캐릭터 8종, 아름다운 미녀들과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미인시스템’, 전투시 인간형으로 변신하여 함께 전투를 도와주는 탈것 시스템 등을 통해 <암흑삼계>만의 차별화 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와 개인, 길드, 일일 단위로 펼쳐지는 퀘스트를 통해서 방대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트웬티포게임즈 강태훈 대표는 “처음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 <암흑삼계>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다양한 웹게임들의 채널링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3g.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