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2 00:45:50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그리스 신화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가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1위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게임에이드의 야심작 <던 오브 워>는 그리스 신화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수려한 그래픽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배경, 화려하고 통쾌한 전투가 최대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로, 간단한 터치와 슬라이드 조작을 통해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조작의 재미도 더했다.
이러한 인기 요소로 <던 오브 워>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30만 명을 모집하며 이미 성공적인 서비스를 예고한 바 있으며, 막강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등극과 동시에 내이버 앱스토어 추천 게임으로 오르는 등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지급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길드원 30명을 모아 참여하는 ‘길드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을 반기고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출시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유저 분들이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환경으로 높은 호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던 오브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픈 페이지(//gameade.phps.kr/dow/prepromotion/index.php)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e.dawnofwar), 공식 카페(//cafe.naver.com/dof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