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1 02:09:10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이 서비스 하는 호러 액션 게임 <다크에덴>은 지난 1월 14일 적용 된 오시리스 워프 (WARP) 시스템 및 레벨 달성 이벤트는 원래 2월 1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였으나 유저들의 빗발치는 연장 요구에 2월 25일까지 2주 간 연장 하기로 결정 했다고 밝혔다.
‘오시리스 워프 (WARP)’는 이용자가 생성한 캐릭터 중 1종을 오시리스 (181레벨)부터 시작 할 수 있는 캐릭터 워프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더 큰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오시리스 캐릭터 지원 장비와 스킬북 아이템이 전원 지급된다.
‘레벨 달성 이벤트’는 기간 내 토트 10등급 (200레벨) 이하 캐릭터가 2차 승직 달성 시 누트 장비 SET 아이템 (모든 능력치 +3, HP 흡수 +3)을 추가 증정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캐릭터 워프 (WARP) 및 레벨 달성 이벤트 초기 유저 관심은 어느 정도 예상 했지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렇게 장기적으로 반응 하실 지는 전혀 예상치 못했다”며, “이번 결정은 <다크에덴>을 잊지 않고 찾아 주신 유저 분들의 관심에 조금이라도 보답 하고자 결정 했으니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게임 이다.
<다크에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game.daum.net/cn/darkeden), 깜놀닷컴 (//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 (//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