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1 01:42:26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RPG <도탑전기>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양의 해를 맞이해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탑전기>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보스 레이드 콘텐츠인 ‘예언의 샘’을 새롭게 오픈 했다. 예언의 샘을 통해 다양한 보스들을 공략하며 비인기 영웅들의 활약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한국 유저들을 위해 아침 스태미나 지급을 준비하였고, 최고 레벨(80레벨) 유저들을 위해 일일퀘스트 경험치 보상 대신 경험치 절반 수량의 성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이 밖에 여러 시스템 개선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7일 동안 참여하여 받는 출석 보상과 동시에 해당 7일을 모두 출석한 유저들에겐 양의 해를 기념하여 양머리 아이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대표는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며, “현재게임 녹화 어플인 ‘게임캐스트’와 공식 카페에서 함께 진행하는 녹화 및 시청 이벤트를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