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1 00:55:20
해즈브로코리아는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새로운 세트인 ‘매직의 기원’이 7월 1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세트는 플레인즈워커의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 다섯 명의 탄생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매직>의 다우주에서 소수의 마법사들은 ‘불꽃’이라는 희귀한 능력을 품고 태어나며, 이들은 거대한 시련을 겪고 나면 불꽃의 잠재력이 깨어나 비로소 다우주의 차원을 여행할 수 있는 플레인즈워커가된다. ‘매직의 기원’은 기디온 주라, 제이스 벨레렌, 릴리아나 베스, 찬드라 날라르, 니사 레베인이라는 다섯 플레인즈워크가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매직> 시니어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더그 베이어는 “‘매직의 기원’은 기존의 코어세트와는 다른 종류의 코어세트로,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스토리를 자랑한다”며 “최근까지 나왔던 모든 코어세트는 플레인즈워커 카드가 포함됐었지만 ‘매직의 기원’은 단순히 다섯 개의 플레인즈워커 카드가 아닌 각 캐릭터에 집중된 것이다. 이들 플레인즈워커의 삶, 플레인즈워커가 되는 일련의 과정들이 <매직>의 향후 스토리를 위한 많은 계획들의 시작을 의미하며, 플레인즈워커 캐릭터들의 세계, 그들의 초창기 시절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그들이 다우주차원을 여행하는 플레인즈워커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보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매직: 더 개더링>은 전 세계적으로 2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팬들에게 삶의 중요한 일부분을 차지하는 라이프스타일 활동으로 자리매김했다. 얼굴을 직접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게임인 <매직>은, 전 세계 7천여 개가 넘는 매장에서 게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팬 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불꽃’를 찾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열정적인 <매직>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매직의 기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직> 홈페이지(//magic.wizards.com/ko)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gicTheGathering.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