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6 23:45:31
손안에 들어오는 미니카가 카드를 만나 메카니멀로 변신하는 <터닝메카드>가 TV시리즈의 본격적인 방영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해 12월 출시된 8종은 애니메이션 방영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8종 완구는 ‘터닝메카드 TV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메카니멀을 그대로 완구로 재현한 제품이다.
2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총 52화의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는 화려하고 독특한 기술을 가진 30종 이상의 개성적인 메카니멀이 등장할 예정이며 다양한 형태의 완구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완구와 모바일 게임의 연동을 세계 최초로 시도한 <터닝메카드> 모바일 게임 역시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한 <터닝메카드> 모바일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스피드한 레이싱 게임을 접목하였다. 현재 10종의 메카니멀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완구 출시에 맞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터닝메카드> 모바일게임 모든 유저에게 미네랄 30개를 지급하며 완구를 구매하고 제품 내에 동봉된 시리얼 코드를 입력하면 높은 등급의 메카니멀과 파워업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터닝메카드> 완구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및 가까운 완구 전문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은 매주 화요일 5시 10분 KBS 2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