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4 19:07:43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신규서버 ‘헤로데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최적화한 PC 온라인게임 급의 거대한 스케일, 풍부한 전투 콘텐츠, 수준 높은 게임성 등의 여러 흥행 요소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출시 마켓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의 인기 상승세는 작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부터 가파르게 진행되었다. 네이버 앱스토어 초기 진입 당시 매출 2위로 단번에 올라섰으며, 지속적으로 그 자리를 사수했다. 이후 지난 1일(일)에는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부문 최고매출 1위라는 값진 결과물을 수확하게 되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오스트크로니클>은 주말 동안 보인 폭발적인 유저 유입 상승세로 신규서버 ‘헤로데스’까지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대기시간 없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유저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된 만큼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에 안주하지 않고 신규 서버 중측과 시스템 개선 등 유저들의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2월 4일(수)까지 SNS를 통해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머큐리조각'을 지급하며, 캐릭터 레벨이 40에 도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