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3 23:14:50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던 오브 워>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을 최종 테스트하기 위한 CBT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 오브 워>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리스 신화 콘셉트에 강렬한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충족시킨 모바일 RPG로, CBT를 통해 유저들은 쉽고 단순한 조작으로 화려하고 통쾌한 전투 연출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몬스터들과의 전투 등 압도적인 몰입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CBT는 <던 오브 워>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완서도 높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그리스 신화 소재의 신선한 게임 재미 등을 유저들에게 적극 어필함과 동시에, 캐릭터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2월 3일 12시부터 6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던 오브 워>는 유저들이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CBT 참여자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800루비를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VIP3의 특권을 부여해, 참가자들은 VIP1~3까지의 아이템을 모두 수령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버그를 발견하는 유저에게는 CBT에서 사용 가능한 500루비를 제공하고, 정식 출시 후에 사용 가능한 200루비도 추가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개수가 일정 수를 달성할 경우 최대 루비 200개, 유광깃털 9개, 유광운철 9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던 오브 워>는 풀 버전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던 오브 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고유 스킬에 따른 화려한 이펙트,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던 오브 워>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CBT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테스터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완벽한 환경에서 게임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웰메이드 RPG 던 오브 워의 출시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의 CBT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 오브 워>는 출시 전까지 혜택 가득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자체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