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3 20:59:08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1월 27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게임 이용자들의 반응을 밝혔다. 콘텐츠 업데이트 이전부터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은 신규 클래스 블레이드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을 위해 업데이트된 신규 지역(무지개 버섯 숲, 크리스탈 슾지), 던전(이계던전 크레센터 힐, 타이다의 뿌리, 카딜라 요정의숲, 천공의 탑), 대규모 PVP전장(성물의 유적) 등에 대해 현재 게임 내 유저들의 반응은 전반적으로 매우 좋다고 한다.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는 기존 유저, 신규 유저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잘 갖추어져 있어 잠시 게임을 떠나있던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클래스 블레이드를 즐기기 위한 신규 이용자들 또한 다수 유입이 되고 있어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해 만족하는 분위기이다.
<아우라킹덤>은 12세부터 이용할 수 있는 밝은 이미지의 MMORPG로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풍 MMORPG이며, 현재 전 세계 약 13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아우라킹덤> 세계에서는 함께 게임을 헤쳐나갈 수 있는 가디언이라는 존재가 있어 솔로잉을 즐기는 이용자들도 어려움 없이 게임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즐기고 있는 콘텐츠는 추가된 클래스 블레이드로서 특히, 스킬 이팩트의 화려함, 스킬 시전의 딜레이 없는 점, 강력한 딜링 능력이 있는 점이 게임 이용자들의 흥미를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또한, 블레이드가 추가되면서 게임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육성 방법이나 게임 팁들에 대해 열띤 토론을 통한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지역 및 던전들에 대해 이용자들은 추가된 던전의 스토리가 흥미 있으며, 이전에 추가된 던전들(썬더 드래곤 왕의 비명, 스카이 드래곤 왕의 강림, 아쿠아 드래곤 왕의 포위전) 보다 난이도 조절이 잘 되어 있어 게임 진행에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PVP전장 성물의 유적을 통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투에 대한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어 좋다고 한다.
게임 내에서 진행된 GM 이벤트 또한 소소한 재미를 주었다는 평가이다. 특정 시간에 GM이 나타나 버프를 준다던지, 퀴즈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혜택을 주는 것과 같이 게임 이용자들과 호흡을 함께한 이벤트라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앞으로도 GM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해 주길 바란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많이 있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ak.x-legend.co.kr/notice/event_list.php)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아우라킹덤>을 통해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의 의견을 항시 청취하여 이용자들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 내, 외적으로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ak.x-legend.co.kr/landing_page_blade/Default.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