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3 20:42:00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게임 <삼국취>가 3일 iOS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9월 말, 3개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한 뒤,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삼국취>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iOS 버전 정식 출시를 계기로 아이폰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삼국취>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취 상점’을 오픈해 아이템 파밍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삼국 제일의 명장 ‘마여포’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과 재미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삼국취>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3D 디펜스게임으로 선이 굵은 일반적인 삼국지 게임과는 달리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와 그래픽을 사용하며 탄탄한 콘텐츠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등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취>가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 정식 출시를 했다"며,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게임인 만큼 이번 iOS 정식 출시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더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보답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efunsamkookchu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