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02 23:51:50
7MONSTA(대표 최현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마왕을 물리쳤다! for Kakao>를 2월 3일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왕을 물리쳤다! for Kakao>는 마왕을 물리치는 것이 아닌, 마왕을 이미 물리친 영웅들의 뒷이야기를 그리는 독특한 내용인 만큼, 쉬운 인터페이스에도 불구 하고 적지 않은 컨텐츠와 2D그래픽의 아기자기함을 살림과 동시에 3D처럼 입체감 있는 탑의 무너지는 계단을 오르는 비주얼은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이었다.
간단한 컨트롤로 연결되는 타격감과 속도감, 그리고 각기 다른 공격방식과 스킬을 구사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는 한층 재미를 더한다.
또한, 긴장감 넘치는 '보스 전투'와 약 100여개의 달하는 장비가 든 '보물 상자'를 통해 무기와 방어구 및 각종 장비를 '획득', '제작'하는 등, RPG에서 흔히 이야기하는 '장비 파밍' 요소를 녹여 추억을 자극하는 정통 횡스크롤 액션과 트렌디한 롤플레잉 게임 사이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회사측은 “7MONSTA의 첫 발을 내딛는 작품인 만큼 부족하지만 차별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피와 땀이 담긴 소중한 게임을 유저들이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2월 10일부터 앱 신규가입 시 '윌유메리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왕을 물리쳤다! for Kakao>는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