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31 03:31:51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기증’과 ‘연회’ 등 길드 콘텐츠와 신규 영웅 ‘관평’, ‘주창’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했다.
새로운 길드 콘텐츠인 ‘기증’과 ‘연회’는 길드에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증’은 보유하고 있는 영웅이나 보석을 기부하고 여의주와 금화를 획득해 길드의 공동 재산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연회’는 특정 길드원 및 길드 전체에 적용해 금화, 활동력, 공적치 등을 획득하거나 획득한 재화를 이용해 연회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관평’과 ‘주창’도 추가된다. ‘관평’은 불과 얼음을 다루는 스킬을 보유한 강력한 딜러이며, ‘주창’은 끝없는 체력을 바탕으로 팀 대전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이번 정규 영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영웅을 보다 자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특히 ‘기증’과 ‘연회’ 시스템에 이어 길드원 전체가 참여해 거대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길드 던전’도 향후 오픈 할 예정이다.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cafe.naver.com/mudolsamgook)와 <무한돌파삼국지>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