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31 00:13:32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도탑전기>의 오프라인 리그인 '최강 길드대전' 3전에서 '윤상호(영웅 9서버)' 길드와 'BJ고기(신흥마을)’ 길드가 승리를 쟁취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강 길드대전’은 허를 찌르는 영웅 활용 및 반전으로 매 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차전에서는 신규 캐릭터 ‘소환사’를 이용한 전략적 덱 구성 및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염보성 ‘ACE’ 길드와 BJ고기 ’신흥마을’ 길드의 승리로 ‘ACE’ 길드가 승점 6점을 선점했다.
29일 진행된 BJ마이콜 ‘마이콜’길드와 MC윤상호 ‘영웅’길드의 대결에서는 캐릭터 분석을 통한 전략적 승부를 펼친 ‘윤상호(영웅 9서버)’ 길드가 승리를 거머쥐었고, 화려한 입담으로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듣는 재미까지 충족시킨 BJ효근 ‘영웅 1서버’ 길드와 BJ고기 ‘신흥마을’ 길드의 대결에서는 막상막하의 대결 속에 'BJ고기(신흥마을)’ 길드가 승리했다.
인기 고공행진 중인 ‘도탑전기’는 30일 23번째 서버 ‘하나린’을 오픈하며 뜨거운 호응을 입증하고 있으며, 오는 2월 1일(일) 오전 5시까지는 정예던전 영혼석을 2배로 증정하여 영웅 수집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최강 길드대전으로 많은 유저분들께서 즐거움을 느끼고 계신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위한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고민하겠으니 <도탑전기>를 꾸준히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