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9 00:46:11
㈜퍼니비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공주의 탑>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주의 탑>은 플레이어가 최상층에 존재하는 리아나의 수정을 수호하기 위해 층을 건설하고 영웅과 기어를 배치하여 적의 침공으로부터 방어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이며, 지난 12월 17일에 론칭 하여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주의 탑>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시스템인 ‘도전의 탑’과 ‘소켓 시스템’을 선보인다. 도전의 탑은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영웅 구성이 얼마나 탄탄한지 확인이 가능하며, 많은 고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소켓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의 보다 강해지려고 하는 욕구를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콘텐츠 이다.
퍼니비소프트 김준형 사업본부장은 “<공주의 탑>이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고객님들께 보다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게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시는 만큼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주의 탑>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 플레이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공주의 탑>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상세 정보는 <공주의 탑> 공식 카페 (//www.hungryapp.co.kr/bbs/list.php?bcode=princesstower)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