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8 00:52:21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7일(화) 신규 클래스 ‘블레이드’와 새로운 던전, PVP 전장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음을 밝혔다.
<아우라킹덤>은 2014년 12월 18일 정식 출시 후 천공의 탑 업데이트 등 한국 게임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전 세계 1300만명이 즐길 정도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풍 MMORPG이다.
이번 업데이트 중 게임 이용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가장 좋은 소식은 신규 클래스 블레이드가 추가 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블레이드는 날렵한 도법으로 적에게 다중 공격을 가하고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직업으로서, 칼날의 슬래시 소울을 방출하여 공격력이 대폭 증가시키며, 독보적인 필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2월 30일에 이어 천공의 탑 11층 ~ 15층까지의 콘텐츠가 오픈될 뿐만 아니라 신규 지역과 던전도 포함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무지개 버섯숲’, ‘크리스탈 습지’와 던전 ‘크레센트 힐’, ‘타이다의 뿌리’, ‘카딜라 요정 숲’은 70레벨 관련 아이템 및 골드 등급의 방어구 및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대규모(50vs50) PVP 전장(성물의 유적)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명예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성물의 유적에서 획득한 명예 코인으로 이용자는 PVP 전용 장비를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27일 점검 후부터 2월 3일 점검 전까지 본인이 해당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12월 18일 ~ 27일 점검 전까지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이용자 중 계정 내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에게 접속 시 각종 혜택을 준다.
그와 반대로 2015년 1월 1일 00시 ~ 1월 22일 23시 59분 까지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 중 계정 내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재 접속 시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각종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ak.x-legend.co.kr/notice/event_list.php)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아우라킹덤>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들의 의견과 콘텐츠 소비를 고려하여 발 빠른 대응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ak.x-legend.co.kr/landing_page_blade/Default.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