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3 20:23:46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1월 말 진행 예정인 2.1버전 업데이트 내용을 앞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첫 타이틀 <여우비>는 유사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성'을 더한 신선함으로 폭넓은 유저층을 보유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민족의 대명절 구정을 맞이하여 신규 사매카드 2종을 출시하고, 구정 분위기를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추가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우비>는 그동안 귀 기울여 왔던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확충하고,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최고 레벨을 100으로 확장하고, 최고 등급인 '신화'급 장비를 선보이며, 이벤트 던전 '어둠의 궁전'도 함께 추가하는 등 특유의 '아기자기한 전투 액션'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월 말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이외에도 <여우비>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여우비>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며, 이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 재미있고 풍성해질 여우비를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비>는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