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3 01:29:14
㈜폴리큐브(대표 손석민)는 모바일 전략액션 게임 <우주전쟁>(SPACE WAR TD)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주전쟁>은 자원이 고갈된 지구를 위해, 소행성에서 발견된 에너지 큐브를 노리고 몰려드는 에일리언들을 물리치고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다양한 스탯 및 무기, 벙커 등을 강화해 나갈 수 있으며, 보유한 전투 장비들의 특성에 맞는 편성에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에일리언 부대 특성을 잘 파악해 보유한 전투 장비들의 편성을 통해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략 시스템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특히, ‘미션 모드’, ‘인피니티 모드’, 하드코어 모드’, 등 압도적 규모의 콘텐츠와 무기 별 고유의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통해 모바일 전략액션 게임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우주전쟁>은 작년 애플 앱스토어에서 우선 출시 된 바 있다.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동남아 등에서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폴리큐브 측은 “구글 플레이 출시로 국내 게이머들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버전을 세계 최초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고 했다.
<우주전쟁>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