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3 00:35:1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출시 1주년을 기념, <하스스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오는 2월 6일(금)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의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게임을 함께 즐기며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행사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오늘부터 1월 27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hs-afterschoo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의 첫 무료 게임인 <하스스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하스스톤>에 대한 한국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월 6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드롭탑(Café DROPTOP)에서 오후 6시부터 밤 9시까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하스스톤> 매니아이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으로 인기몰이 중인 전(前)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Guillaume Patry)와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Julian Quintart)가 참석해 행사 참가자들과 이벤트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하스스톤>을 직접 개발한 프로덕션 디렉터 제이슨 체이스(Jason Chayes, Production Director)를 비롯, <하스스톤>의 핵심 개발자들도 방한해 이벤트 경기 및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하스스톤> 광고 및 관련 TV 프로그램들에 출연해 <하스스톤> 팬들에게 잘 알려진 <하스스톤> 마스코트 ‘아옳이’ VJ 김민영도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현장에서 바로 게임을 배우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스스톤> 초보존, 전설 등급의 <하스스톤> 플레이어가 참가자들의 덱을 상담해주는 ‘여관주인의 상담소’ 등 여러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엔비디아 쉴드 타블렛, 입생로랑 틴트 등과 같은 풍성한 선물도 제공,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비정상회담의 기욤, 줄리안의 현장 방문 및 한판 승부
- <하스스톤> 개발자를 이겨라!
- <하스스톤> 개발자 사인회
- <하스스톤> 초보 체험존 및 여관주인의 상담소 운영
-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1월 27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hs-afterschool/)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당첨 여부는 1월 29일 당첨자 확인 페이지(//kr.blizzard.com/promo/winner/notice/176606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 방법 및 세부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kr.battle.net/hearthstone/ko/blog/17704485)를 참고하면 된다.
<하스스톤>은 현재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과 더불어 윈도우, 맥 그리고 아이패드로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