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2 23:26:48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2일 자체 개발한 비행슈팅 게임 <쥬쥬히어로>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지 불과 4일 만에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한 <쥬쥬히어로>는 친근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 짝궁 비행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임성으로 흥행력을 인정 받은 비행슈팅 게임이다.
<쥬쥬히어로>의 글로벌 버전은 전 세계 135개국의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며, 한국어를 포함,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를 지원한다. 조이시티는 자체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조이플(JOYPLE)’을 기반으로 세계 전역의 이용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나아가 각 지역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을 수립해 글로벌 성공 가능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조이시티는 <쥬쥬히어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쥬쥬히어로>를 3판 플레이할 때마다 제공되는 포인트를 활용해 동일한 모양의 그림 3개를 맞추는 방식이며, 참여만 해도 ‘보석’, ‘골드’, ‘펫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ad Air2 64GB(WiFi)’, ‘투썸플레이스 마카롱세트’를 선물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쉬운 조작성과 친숙한 스토리,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쥬쥬히어로>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라며, “글로벌 자체 플랫폼인 조이플을 통해 출시하는 첫 번째 타이틀인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을 만족시키겠다” 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