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2 18:57:22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우라킹덤>에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가 진행 됨을 밝혔다.
1월 27일 패치에서 추가되는 블레이드는 날렵한 도법으로 적에게 다중 공격을 가하고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직업이다. 칼날의 슬래시 소울을 방출하여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고, 독보적인 필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게임 이용자는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과 관찰력으로 적이 빈틈을 보일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용히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전투 중 자신의 능력을 끌어 올려 놀라운 폭발력으로 눈 앞의 모든 장애물을 베어 버린다.
또한, 1월 27일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지역과 던전, PVP전장이 추가 업데이트 된다. 추가 되는 지역과 던전에서는 70레벨 관련 아이템 및 골드 등급의 방어구와 코스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대규모 PVP 전장을 통해서는 명예 코인을 획득, 획득한 명예 코인으로 이용자는 PVP 전용 장비를 교환할 수 있다. 1월 27일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일 내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1월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이용자들이 기다리는 신규 클래스 추가 뿐만 아니라 중,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컨텐츠도 업데이트 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게임 이용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ak.x-legend.co.kr/landing_p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