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21 21:31:46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1일 자사의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서 보상이 풍부한 마스터 능력 시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0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복습의 의미로 다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반복형 퀘스트다. 초보인 사용자들도 자연스럽게 게임 플레이를 익히면서 게임을 배울 수도 있고, 기존 사용자들은 전략 영역, 실습 영역, 연구 영역,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다양한 과목들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를 완료하게 되면 총 20회 완료 시 3200골드와 차원 금속 덩어리 700개를 획득 할 수 있게 된다.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 패치로 인해 마스터들도 함께 균형을 맞춰 나갈 예정이다. 이번 마스터 밸런스 패치에서는 쥬리어스, 란데르그, 장드르누와 마스터가 달라지게 되는데, 게임 속도 감소에 따라 이동기가 있던 마스터들을 우선적으로 패치를 진행하게 되면서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쥬리어스와 란데르그는 전반적인 스킬 개편이 이루어지고, 장드르누와는 이동거리가 변하게 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면 자연스럽게 성공할 수 있는 이벤트다. 초보 사용자들과 기존 사용자들이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여서 부담 없이 팀과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 “대규모 밸런스 패치로 마스터들간의 조화도 재정비하고 있다. 이전 ‘마스터 구하기’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많은 의견들을 통합해 진행하고 있는 마스터 밸런스 패치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으로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코어마스터즈>의 2015 마스터 능력시험과 마스터 밸런스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