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7 02:13:18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도탑전기>의 신규캐릭터 ‘소환사’를 오는 18일(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도탑전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힌트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소환사’는 중국 서버에서 ‘마법덱’의 필수 영웅으로 불리는 캐릭터로, 냉기와 화염, 번개 세 가지 원소의 힘을 빌어 강력한 마법을 소환하는 후방의 마법딜러 캐릭터다.
1월 18일(일)부터 24일(토)까지 단 1주일 동안 희귀 보물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캐릭터 ‘소환사’는 오로지 ‘원소의 서적’ 하나의 필살기를 이용해 원소의 구슬을 소환하고, 조합을 통해 ‘원소조합’, ’한파’, ’얼음장벽’, ’유령걷기’, ’천화’, ’불원소’ 등 총 10가지의 강력한 마법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환사'는 조합과 스킬의 사용에 따라 후방 딜러, 후방 서포터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15일(목) 개최한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에서는 수많은 인원이 몰려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으며, 예상치 못한 역전승이 곳곳에서 나와 관람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도탑전기>는 다음 주 목요일인 1월 22일 진행되는 2차 대전으로 짜릿한 승부를 한차례 더 벌인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력한 후방 마법딜러를 공개하며 게임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올릴 예정이다"며, "또한 15일부터 진행한 도탑전기 최강길드대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