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7 01:09:13
㈜게임에이드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대표이미지 및 BI(Brand Identity, 이하 BI)를 통해 16일 게임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게임에이드의 차기작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판타지 대작을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최대 강점인 프리미엄 판타지 RPG로, 선과 악의 대립구도를 강조한 전투 재미는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던 오브 워>는 화면 좌우 슬라이드 조작으로 회피 동작을 시전하는 등 유저가 직접 조작 할 수 있는 부분과 자동 시스템을 적절히 반영하여, 간단하면서도 흥미로운 조작 방식을 구현해냈으며, 이를 통해 호쾌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삼국지 기반의 3D 턴제 RPG <삼국데이>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기반을 다진 게임에이드는 <던 오브 워>를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할 계획으로,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이미지와 BI는 <던 오브 워>만의 오묘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삼국데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에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던 오브 워>는 유니티 3D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화려함이 일품인 고품질 모바일 RPG이다"며, "<던 오브 워>를 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에게 완벽한 상태에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마무리 작업에 구슬땀 흘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던 오브 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www.facebook.com/ade.dawnof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