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6 23:44:52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16일, ㈜얼라이브게임즈(대표 김정훈)에서 개발 중인 MMORPG <천상비>의 모바일게임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의 티저사이트(//www.m1003b.com/)를 오픈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는 지난 14년간 서비스 된 <천상비>의 IP를 활용하여 개발되는 게임이다. 게임의 개발을 담당하는 얼라이브 게임즈는 <천상비> 특유의 캐릭터 성장시스템을 도입했고, 화려한 무공 및 전투 방식을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파티플레이, 문파시스템, 오프라인 컨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상무는 “<천상비 온라인>이 서비스 된지 올해로 14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천상비 모바일>은 기존의 <천상비> 유저를 포함한 PC온라인게임 유저뿐 아니라, 현재 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유저들도 쉽게 적응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녹여낸 만큼,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천상비 모바일>은 앞으로 16일 오픈한 <천상비 모바일>의 티저사이트(링크 : //www.m1003b.com/)를 통해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