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6 20:50:00
네오썬(대표이사 홍지완)이 알파정보통신시스템이 개발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이하 VR) 게임 <VR 스키 점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오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알파정보시스템에서 개발한 <VR 스키점프>를 출시하였다. <VR 스키점프>는 구글카드보드, 기어VR등의 스마트폰디바이스를 활용하여 손쉽게 가상현실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출발 후 별을 계속 터뜨리면 더욱 먼 거리에 착지 하도록 하여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성적으로 전 세계의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글로벌랭킹시스템도 구현되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현재 해당 게임은 알파정보시스템이 개발하여 네오썬을 통해 전 세계 국가를 통해 배포중이다.
가상현실게임의 선두주자로서 첫 퍼블리싱 타이틀을 서비스하게 된 네오썬의 홍지완 대표는 ‘현재 크로스플랫폼형태로의 마케팅만을 통해서도 전 세계 일일 2백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일어나고 있다. 상승추세를 보아 1월안에 일일 천 다운로드가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 라고 애기했다.
스키점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구글카드보드나 기어VR등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가상현실을 손쉽게 체험 할 수 있는 어플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