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6 02:49:31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소오강호 : Ep2. 창해일성소>의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뽑는 국가대표 선발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회 소오강호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은 부상을 포함해 총상금 1천만원이 걸려있으며 1월 17~18일 양일간에 걸쳐 예선을 진행해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대만행 월드 챔피언쉽 티켓을 놓고 게임 실력을 겨루는 ‘1대1 개인전’과 이벤트전으로 치러지는 ‘3대3 개인전’ 등 2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한국 국가대표로 총 4명의 선수를 선발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국가대표 선발전 칭호 및 탈것 아이템을 증정하며, 1월 24일 오후에 서울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국가대표 선발전 본선과 함께 ‘소오강호 1ST 유저간담회’도 개최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 특집 페이지를 오픈하고 생생한 대회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상세한 대회 대진표 및 대회 결과, 대회 VOD 영상 서비스를 비롯해 승부결과를 사전 예측하는 참여 이벤트 등 비무대회 관련 다양한 정보가 수록될 예정이다.
3월 28~29일 양일간 대만에서 개최되는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은 총 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원)를 놓고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등 7개국 대표 선수들이 참여해 세계 최강 무협 고수를 가리게 된다.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