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6 02:44:0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청풍명월>이 중국 최대 안드로이드 앱마켓 ‘360’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목) 밝혔다.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청풍명월>은 실감나는 그래픽과 짜릿한 손맛이 느껴지는 ‘리얼 낚시’ 환경을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한민국을 비롯해 지중해 거점의 다양한 낚시터가 사실감 있게 구현된 것은 물론 계절과 시간의 변화를 통해 사실감을 더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중국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게임 내 다양한 도구를 비롯한 낚시 아이템, 캐릭터 복장, 신규 어종을 추가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15일(목) ‘360’ 플랫폼을 통한 <청풍명월>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이용자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최근 <핑거나이츠>, <킹덤오브히어로> 등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게임의 해외 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청풍명월>이 중국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에 돌입하게 됐다”라며 “<청풍명월>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낚시 게임으로,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