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6 01:06:42
온라인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15일 무한파괴 MORPG <파괴자:던전의 폭군>(이하 파괴자)의 공개서비스를 16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괴자 온라인>은 서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3D 웹 MORPG로 쿼터뷰 시점에서 마우스로 적을 클릭해 공격하는 직관적인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 전투방식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게임매니아’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회원이라면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이엠아이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키지원 이벤트를 통해 접속하는 회원 전원에게 루비(게임캐쉬) 200개 및 게임아이템,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며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회원에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2만)를 제공한다.
한편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는 <파괴자 온라인> 공식 홍보모델 하리수가 촬영한 영상이 공개됐다. 홍보모델 하리수는 웹게임 답지 않은 다양한 던전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파괴자 온라인>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유저들과 직접 게임 내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해 평소 게임마니아의 면모를 과시했다.
<파괴자 온라인>의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estroy.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