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5 19:27:59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플랜츠 vs. 좀비2>(Plants vs. Zombies2)의 얼음동굴(Frostbite Caves) 파트1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얼음동굴 파트1 업데이트에서는 16개의 레벨과 새로운 식물 아이템 4종, 그리고 8종의 좀비가 추가된다. 차갑게 얼어있는 맵에서 다양한 식물 아이템을 적절히 배치해 얼음 벽돌과 시린 눈 폭풍 속에 숨어있는 좀비들을 녹이는 재미가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식물 아이템은 불타는 피망을 던져 공격하는 피망 캐터펄드(Pepper-pult)와 얼음을 녹이는 뜨거운 감자(Hot Potato), 좀비를 던져버리는 근대 가드(Chard Guard)와 허리케일(Hurrikale) 등이다.
이에 맞서 동굴 좀비와 사냥꾼 좀비, 도도새를 타고 날아오는 좀비(Dodo Rider) 등 위협적인 좀비들이 대거 추가된다. 여기에 설인 임프(Yeti imp)와 임프 여러 마리를 등에 업고 등장하는 거인좀비(Sloth Gargantuar)도 가세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수액나무(Sap-fling) 아이템이 포함된 번들을 구매 가능하며, 2월 3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 스테이지(Valenbrainz)가 진행되는 피냐타 파티(Piñata Parties)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얼음동굴’ 파트1 업데이트가 적용된 <플랜츠 vs. 좀비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