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5 00:49:55
DeNA 서울(디엔에이서울 대표 이일수)은 누리조이(대표 차승희)가 개발한 100만 게이머의 식용을 증진 시킨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대떡볶이' 매장을 운영하는 스테이지형 퍼즐 게임이다. 게이머가 '국대떡볶이'의 점장이 되어 300개가 넘는 스테이지에서 알바를 고용하고 조폭부터 홍대음악가 등 개성 만점 손님들에게 국민 간식 떡볶이부터 다양한 메뉴를 판매할 수 있으며, 매장을 운영하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 미션을 해결하게 된다.
iOS 버전에 앞서 출시한 안드로이드 버전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이색 즐거움과 퍼즐의 재미 요소가 어필하면서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국대떡볶이 for Kakao>의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소형 프로젝터, 미니 오븐,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픈라인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도 시작되어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떡볶이 쿠폰을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돌아온 떡볶이 쿠폰'을 증정한다.
이일수 DeNA 서울 대표는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게임 속 재미 요소에 더해 실제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앱스토어 출시에 맞춰 또 한번 오프라인과의 연계 이벤트가 시작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 및 국대떡볶이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를 계속하여 재미에 맛까지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