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5 00:12:55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의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을 15일(목) 개막한다고 밝혔다.
액션 RPG <도탑전기>가 진행하는 이번 최강 길드 대전은 아프리카TV 인기 BJ '고기'와 '마이콜', '효근'이 길드대표 4인과 한 팀이 되어 최강 길드를 가려내는 이벤트 대회다. 블루투스 대전의 꽃 '밴픽' 시스템을 통해 치밀한 전략 대전 속 승리자를 가려내는 모습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강 길드 대전은 선착순으로 모집된 총 6개의 팀이 참가한 가운데 화려한 입담으로 정평 난 MC허준과 MC윤선생(윤성호)의 중계로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전 프로게이머 김택용과 염보성도 깜짝 출전하며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달의 사제' 영혼석 20개와 다이아 200개, '명품백' 1개, '치즈' 10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행운상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현물 상품도 지급하며, 리그경기 참여자에게는 다이아 500개와 캐릭터 1성 소환 기준의 '영혼석', '치즈' 30개, '슈퍼카' 1개를 매주 증정한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의미 있는 추억을 선물하고 길드 활성화도 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대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억이 되길 바라며 풍성하게 준비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