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3 19:37:02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레알 비주얼 3D RPG <쌈숭이 for Kakao>(이하 쌈숭이)가 13일 iOS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네마틱한 풀 3D 그래픽으로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쌈숭이>는 이펀컴퍼니의 열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서유기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수백 가지의 영웅들을 수집 및 강화하고, 던전을 돌면서 캐릭터들을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쌈숭이>는 인간, 신선, 승려, 요괴 등 4개의 종족의 상성을 고려하며 전략적으로 전투를 구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전략 RPG다. 타 플레이어와의 팀 대전 및 미니 대전을 통해 유저 간의 순위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본 스테이지 외 특정 레벨 구간마다 나타나는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는 신선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데프콘을 홍보모델로 내세우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쌈숭이>는 13일 iOS 정식출시를 통해 안드로이드OS 유저와 iOS 유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안드로이드OS 출시 이후 iOS유저들의 요구사항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매 순간 iOS 출시에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쌈숭이>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후기들을 항상 읽어보고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해서 유저와 함께 커 나가는 게임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쌈숭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ssamsoon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과 더불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