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2 20:08:08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1월중온라인 MMORPG <마루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팡게임이 서비스하는 <마루전기>는 판타지와 무협이 합쳐진 퓨전장르의 MMORPG로 유저간의 '대립'을 가장 큰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일반 유저간의 'PK'나 'PVP', '길드전'을 비롯하여 신성국, 해일국, 영월국 등 세 나라의 유저가 대립하는 '국가전'이 진행되어 게임내내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MMORPG에서 빠질 수 없는 '탈 것'과 '펫 시스템'을 절묘하게 버무린 '법보 시스템'도 <마루전기>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 법보 시스템은 법보 하나로 '탈 것'과 '펫' 기능에 더해 버프와 디버프를 주는 전투보조의 기능까지 제공하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다.
이 외에도 유저들이 직접 왕을 뽑는 '정치시스템'과 선악수치가 100이되면 감옥으로 강제 소환되는 '감옥시스템' 등 <마루전기>만의 독창적인 시스템도 기대 할 만하다.
팡게임은 <마루전기>의 정보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par.panggame.com)를 오픈, <마루전기>알리기에 나섰다.
매혹적인 무희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내건 <마루전기>의 홈페이지에서는 게임특징과 세계관 등 기본적인 게임 정보 외에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여러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마루전기>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8일 까지 실시한다. ‘영웅을 모집 합니다!’라는 이벤트는 기간동안 가입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문화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고 <마루전기> 응원 글을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팡캐쉬를 지급한다.
팡게임 권순철PM은 "<마루전기>는 화려한 그래픽의 '기름기'는 빼고, 육성과 쟁의 '담백한 맛'을 살린 게임"이라면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드는 '성장요소'와 다수의 유저들이 뒤엉켜 싸우는 '쟁'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게임"이라고 자신했다.
<마루전기>는 1월 중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par.panggam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