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0 03:16:40
7일 오후 5시부터 OBT(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퍼펙트월드 코리아(//www.pwrd.co.kr)의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은 서버 오픈과 동시에 이용자가 몰리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호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안정된 서버 운영과 차별화 된 게임 컨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20~40대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이러한 초반 인기의 여세를 이어가기 위해 1월 9일 오후 6시부터 신규 서버 ‘크리시아’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서버는 ‘에이슨’의 뒤를 잇는 2번째 서버이며,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서버 오픈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 게임 공략 응모, 베스트 스크린샷 콘테스트 등 이용자의 활동에 따라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1월 7일부터 24시간 OBT를 진행중인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www.nextgamelife.com)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