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10 01:20:46
간드로메다는 9일,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가 모든 베타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출항 준비가 완료되어 오픈을 1월 15일(목)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2일 네이버, 다음과 함께 공동 OBT를 시작한 <대항해시대5>는 오픈과 함께 피망, 엠게임, 한게임의 3개 포털과 추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픈은 국내의 주요 5개 포털과 함께 하게 되면서 더 많은 게이머들이 <대항해시대5>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픈에 맞춰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먼저 메인 시나리오가 확장되어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이 가능해지고 새로운 해역 및 해도가 공개된다. 특히,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높게 나타난 PvP 시스템까지 추가된다. 이외에도 신규 항해사 및 항해사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대항해시대5>의 오픈 및 PvP 업데이트 확정 소식까지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주요 게임포털과의 채널링 서비스도 시작되는 만큼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빠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며, 무엇보다 쾌적한 환경을 최우선으로 오픈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 <대항해시대5>의 오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