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9 23:30:22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다가오는 1월 16일(금)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7일 (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2년간 인기가 많았던 <아키에이지>의 각기 다른 이벤트를 주차별로 연달아 즐길 수 있다.
릴레이 이벤트 기간 동안, 1월 9일(금)까지는 ‘모링가여 신화가 되어라’, 12일(월)부터 16일(금) 사이에는 ‘신기루 섬의 더 신비한 상자’, 19일(월)부터 23일(금) 사이에는 ‘붉은 용의 망령을 처치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토요일, 일요일 접속시에는 경험치, 명예점수, 생활점수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아키에이지 골든 위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 참여한 유저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2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무릎 담요, 제이크 인형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그간 인기가 많았던 이벤트와 엄선했다. 앞으로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서비스 2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외에도 1.8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신년맞이 ‘12궁의 별자리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