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9 19:20:30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차기작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의 홍보모델 '나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국내 출시 이전부터 중화권을 휩쓴 게임으로, 광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 손쉬운 유저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모바일 RPG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대작 <오스트크로니클>은 지난 6일(화) 진행한 기자간담회를 통해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으며, 1월 말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T-store), 애플 앱스토어(iOS)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으로 밝혀 많은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오스트크로니클>의 메이킹필름은 홍보모델 '나나'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으로, '나나'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전하는 <오스트크로니클>의 매력 포인트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상반된 매력이 느껴지는 의상을 모두 소화하는 조각 같은 몸매와 허를 찌르는 질문으로 VJ를 당황시키는 '나나'의 엉뚱한 매력까지도 엿볼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홍보모델 나나의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분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니 오스트크로니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