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8 19:45:5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1월 15일 시작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월 13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에서 시작해 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지역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히어로즈>의 클로즈 베타에서는 신규 전장 ‘하늘 사원’을 비롯하여 새로운 영웅 ‘스랄'과 이외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게임 내에 추가된다. 하늘 사원은 파라오 시대를 상징하며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신록의 오아시스 등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하늘에 떠다니는 도시로 돌격병, 용병, 포탑 등 여러 전장 요소들도 하늘 사원 테마와 어울리도록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시작과 함께 추가될 새 영웅 전 대족장 스랄은 암살자형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여 둠해머로 상대를 강력하게 공격한다. 새로운 전장 하늘 사원과 신규 영웅 스랄은 작년 11월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4(BlizzCon® 2014)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새로운 전장 및 영웅과 함께 ‘등급전’과 ‘선발 모드’도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함께 게임에 도입된다. 등급전은 ‘영웅 리그’와 ‘팀 리그’ 두 가지 다른 리그로 나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과 함께 선보일 영웅 리그에서는 플레이어 혼자 또는 2인 이상 규모의 파티로 대전에 참여해 개인 단위로 순위 경쟁을 벌인다. 추후 도입될 팀 리그에서는 반드시 5인 단위의 팀으로 대전에 참여하여 팀 단위 순위로 경쟁하게 된다.
등급전에서 반드시 필요한 선발 모드는 소속팀과 상대팀이 교대로 영웅을 선택하고 팀 조합을 만들어 나가는 기능이며 사용자 지정 게임에도 적용된다. 등급전과 선발 모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664322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클로즈 베타 시작과 함께 새로이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테스트하며 안전성을 점검하고 점진적으로 테스트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새로운 전장, 영웅, 스킨과 탈것 등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들을 게임에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히어로즈 베타 테스트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되는 베타키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lizzHeroesKR)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히어로즈 클로즈 베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7528767/)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